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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전화 응대는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순간이죠.
특히 글로벌 업무가 늘어나는 2025년엔 영어로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스킬이 필수예요.
아래는 실무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영어 전화 표현 10가지를 정리했어요.

- 전화 받기
- "Hello, this is [회사 이름]. How can I assist you today?"
(안녕하세요, [회사 이름]입니다. 오늘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 "Good morning, [회사 이름]. Who’s speaking, please?"
(좋은 아침입니다, [회사 이름]입니다. 누구신가요?)
- "Hello, this is [회사 이름]. How can I assist you today?"
- 연결 요청
- "May I speak to Mr. Kim, please?"
(김 씨와 통화할 수 있을까요?) - "Could you transfer me to the sales department?"
(영업 부서로 연결해 주실 수 있나요?)
- "May I speak to Mr. Kim, please?"
- 부재중 안내
- "I’m sorry, Ms. Lee is not available right now. Would you like to leave a message?"
(죄송합니다, 이 씨는 지금 자리에 없습니다. 메시지를 남기시겠습니까?) - "He’s in a meeting at the moment. Can I take your number?"
(그는 지금 회의 중입니다.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습니까?)
- "I’m sorry, Ms. Lee is not available right now. Would you like to leave a message?"
- 전화 끊기
- "Thank you for calling. Have a great day!"
(전화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If you need anything else, feel free to call us. Goodbye."
(더 필요하신 게 있으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안녕히 계세요.)
- "Thank you for calling. Have a great day!"
- 추가 팁
- 회사 이름과 성은 상황에 맞게 바꿔 쓰세요. 예: "This is Park from Samsung."
- 간결하고 친절한 톤을 유지하면 상대방이 편하게 느낄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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