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제가 네이버에서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는데요.

 

어제 갑자기 경고 서약서가 뜨더라구요 ㅠㅠ

 

제가 어제 등록한 글이 강제 비공개로 바뀌었는데요.

 

사유가 청소년 유해 게시물 이라면서 그렇게 되었다네요.

 

하지만 아무리 봐도 청소년 유해 게시물이 아닌데요 ㅠㅠ

 

정말 속터지는군요..

 

 

 

 

네이버 블로그 위반은 1단계 2단계 3단계로 조치가 되는데요.

 

1단계는 위와 같은 경고 서약서를 쓰는걸로 끝나구요.

 

2단계는 한달 글쓰기 정지

 

3단계는 계정 정지 ㅠㅠ

 

 

 

 

 

근데 저기에 해당하는 내용이 아닌데 ㅠㅠ

 

정말 억울하네요.

 

저랑 같은 글 검색해보니 많이 나오고

 

저처럼 네이버의 어의없는 비공개조치가 부당하다고 생각하는 글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한마디로 네이버 맘대로 하는듯..

 

암튼 항의 할려고 해도 완전 상담도 어렵고 귀찮게 해놔서 별 도움도 안되구요.

 

네이버 슬슬 때려쳐야 하는건가봄..

 

 똥밟았다고 생각해야겠음...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