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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광고 최적화에 대해 알아봅시다.


애드센스 광고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건데요.


대부분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시면서 많이 하고 계시죵~


최근에 티스토리가 반응형 블로그 스킨을 도입하면서 애드센스도 반응형 광고배너를 만들었는데요.


바로 이 광고배너에 대해 얘기할려구요.


많이들 하시는 티스토리 위주로 얘기하자면 일단은 애드센스 규정이

 

블로그 페이지당 애드센스광고 3개까지 허용하는 규정이 있어요.


그이하는 괜찮아도 그 이상은 안된다는것!!


그리고 클릭미스를 유발하는 광고위치도 규정위반으로 생각한다고 하네요.


이런건 일일이 다 찾아내는 무서운 구글..


규정은 지키면서 깔끔하게 광고하는걸 가장 좋아하는 구글이에요.


 



 


 


애드센스 최적화란 규정을 지키면서 사이트의 품질과 안정된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면서

 

애드센스 광고의 실적을 높이는 것이 아닐까 해요.


부정한 방법으로 클릭을 유도해봤짜 다 걸려지고 나중엔 정지까지 될수도 ㅠㅠ


가장 깔끔하게 보여지고 노출되는 광고의 크기를 알아봅시다.


방응형 광고의 경우 상단과 하단의 2개의 배너를 넣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이전 형식은 보통 작은 사각배너 2개와 긴배너 한개를 많이 배치하더라구요.


하지만 이제는 모바일 시대이니까 왠만하면 반응형 배너 2개가 제일 나아요.


모바일에서 보든 pc에서 보든 똑같이 깔끔하게 나오니까요.


그리고 실제로도 반응형 긴배너가 가장 수익이 잘 나오고 있다고 해요.


그 배너크기에 집중적으로 디자인을 해서 보기가 좋은가봐요.


집중도도 있구요. 이왕이면 구글에서 권장하는 걸 해서

 

꾸준히 이어 가는게 가장 좋은 최적화 방식이 아닐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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