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티스토리 해킹은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에 신고하세요.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바로가기

 

 

 

 

 

 

얼마전에 티스토리 비번이 갑자기 바뀌었는데요.

 

저는 바꾼적없어서 다시 비번 설정하고 로그인 시도했는데

 

로그인이 안되는 거에요 ㅠㅠ

 

그래서 뭔일인가 싶어 보니 IP가 차단되었다는 겁니다!!

 

헐... 모바일로는 IP가 달라서 접속이 가능해서 접속해보니

 

이상한 놈이 글을 등록해놨네요 ㅡㅡ;;

 

그래서 일단 삭제하고 아이피 차단해제하고 신고했어요.

 

해킹 신고는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에서 할수있는데요.

 

 

 

 

 

 

일단 신고는 접수할 수 있으나 필요한 자료는 직접 경찰청에 방문해야한다고 해요.

 

하지만 계속 이런피해가 생길것 같아 꼭 신고하려구요.

 

위에는 신고내용 ㅎㅎ

 

해킹하는 시키덜은 고x 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