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랜만에 마퓨파 업데이트가 있었어요.

 

마블영화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가 5월 3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래서 마블 게임인 마블 퓨처파이트도 영웅추가등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업데이트 똭!!

 

메인 이미지가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나오니 좋네요^^

 

특히 스타로드 짱장 멋찜!

 

 

 

 

 

 

 

 

전체적으로 UI도 바꼈답니다.

 

 

중요 업데이트는 총 4가지군요!!

 

 

 

 

 

 

와칸다를 배경으로 연한 간 대전 콘텐츠 연합 점령전이 추가되었네요.

 

  

 

 

 

 

더욱 어려워진 월드 보스 전투인 월드 보스 얼티밋모드가 추가되었어요.

 

그냥 보스전도 어려운데 ㅠㅠ

 

 

 

 

 

 

새로운 캐릭터들도 추가되었어요.

 

에이전트 베놈, 맨티스, 위플래쉬

 

 

 

 

 

 

 

아오 깜찍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유니폼들이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스타로드, 로켓라쿤, 그루트, 가모라, 캡틴 아메리카(샤론 로저스) 

 

 

 

 

 

 

타임라인 배틀 한판 해줬음 ㅋㅋ

 

 

 

 

 

승리~~!!

 

스타로드 유니폼은 이게 더 간지!!

 

 

 

 

 

섀도우랜드가 추가 되었어요.

 

도전의 탑 같은건가??

 

 

 

 

 

 

입장!!

 

 

 

 

 

1층 부터 시장

 

 

 첫 클리어보상으로 티어-2 승급권을 주네요.

 

 

 

 

 

처음은 호크아이랑 윈터숄저가 악당으로 나오네요.

 

저의 물몸 로키 바로 다이

 

 

 

 

 

 

캡틴로저스가 대충 무찔러 줬는데 결국 전사하고 샤론도 전사함 ㅋㅋ
결국 실패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