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워드프레스설치되는 무료호스팅 닷홈

category 2017. 4. 24. 14:11
반응형


개인 홈페이지 간단하게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딱 좋은 무료호스팅!!


국내 무료호스팅이면서 워드프레스설치도 지원하는 웹호스팅이 무료라니~~ 좋군요!!






http://www.dothome.co.kr/



닷홈 주소로 들어가면 이런모습!!


 







웹호스팅에서 - 무료호스팅 선택








무제한 웹호스팅 프리 신청하기를 눌러서 신청해요.



 





워드프레스 설치 바로 하실 분은 밑에 워드프레스를 선택하고 신청하시면 깔린다는~~


 편하고 좋군!!


전 무료호스팅으로 워드프레스 설치해서 이것저것 공부해보고 좋으면 유료호스팅 쓸려구용~


 






이렇게 신청서를 작성하고 신청하면 되용~






그러면 이렇게 신청이 완료되었어요.,



 



생성된 주소로 들어가보니 이렇게 홈페이지가 나오네요.


아까 신청할때 워드프레스 설치를 선택하고 신청했더니 바로 설치된 후 나타나네요~


워드프레스가 설치되있기때문에 그냥 수정하면서 만들면 되니 더욱 간편하고 편하네요.



 


 



마이닷홈 들어가면 이렇게 계정 현황을 보실 수 있구요.


1년 동안 사용가능한 기한도 표시되네요.


유료로 전환도 가능하구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1인 최대 3계정 지원이라니 좋은대용~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JSFiddle로 자바스크립트, HTML, CSS 쉽게 결과 확인하기  (0) 2017.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