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이번에 추가된 월드 보스는 3월 15일에 패치가 되었어요. 
월드 보스 외에도 실시간 타임라인 배틀과 신규 캐릭터 및 신규 6성 스킬이 추가되었어요. 
4월에 개봉 예정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전에도 핫한 업데이트가 있겠죠? 
전 윈터 솔저의 유니폼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사실 지금 윈터솔저의 유니폼이 제일 맘에 들고 멋진대요~
영화 시빌 워에서의 윈터 솔저 유니폼은 맘에 안드네요 ㅠㅠ
하지만 마블 퓨처파이트에서의 유니폼 입어야만 강해지니 어쩔 수 없이 유니폼을 기대해 봅니다.
영화랑 달리 좀 더 이쁘게 만들어 주시길~




마블 퓨처파이트의 로딩 화면입니다.

업데이트에 맞춰서 월드 보스의 이미지로 바꼈네요.




<유니폼 할인에 대한 광고 이미지>

마블 퓨처파이트는 유니폼이 필수죠~할인할 때 입어주는 센스!



<메인화면에는 각종 이벤트소식과 업데이트 소식등을 알수있는 배너가 있어요>




<새로운 상품>

새로운 유니폼 등장!!

<실시간 대전>

타임라인 배틀이 실시간 대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월드 보스 임무>

블랙 오더의 침공을 저지하세요.




월드 보스 임무라는것이 생겼는데요.

단독임무와 협동임무 두가지 란이 생겼네요.

일단 지금은 단독임무만 가능합니다.



단독임무에서 임무준비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어마 무시한 월드 보스를 처치해야해요.



앗 이럴수가 전 참가를 못하네요....

참가조건이 영웅 6성을 달성해야하네요.

제가 아직 6성이 2명뿐이라서 ㅠㅠ

슬픕니다. 엉엉

생체 데이터 수급량 증가 업데이트도 있었어요~

스토리임무에서 한 임무당 하루에 3개의 생데를 수급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하루에 임무당 5개로 바뀌었네요.

완전 굿입니다.

3개의 임무를 완료하면 9개뿐이 못얻었는데 이젠 2개의 임무만 해도 10개라니~~

키우고 있는 블랙팬서와 링컨이 곧 6성이 되니 내일쯤이면 참가가능하겠어요~

6성되면 지금보단 엄청 세지겟죵? ㅎㅎ 오예~~빨리 참가해보고 싶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