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돈 버는 어플 리뷰스타의 수익을 공개해요

category 앱 (APPS) 2016. 5. 19. 17:19
반응형

제가 얼마전에 리뷰스타라는 돈버는 어플을 깔았는데요.

 

요건 다른 돈버는 어플하곤 약간 다른게 리뷰를 써서 그걸

 

개인 블로그나 SNS등에 공유를 하는 방식인데요~

 

간단하게 몇자 적고 공유버튼만 누러주면 되는거라 간편하답니다.

 




저도 게임 목록 중에서 하고 있는것 몇가지가 있길래 리뷰 간단히 쓰고 공유버튼으로 제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공유를 해줬어요. 추천인으로도 수익이 생기고요~ 이벤트할때는 추천인 한명당 거의 2000원인데 안할때는 500원정도네요.



돈 버는 어플 리뷰스타 추천인 93769808






요기가 좋은게 게임같은거는 수익이 짱 좋답니다. 공유한번 성공하면 몇천원!! 몇백원이아니라 몇천원!!

요렇게 많이 주는데 본적없잖아요.. 진짜 한명만 공유해도 얼마야~~ ㅎㅎ





그리고 각종 이벤트도 많아서 얼마전 시빌워 개봉때 영화봤는데요~ 보고난뒤 얼마후 리뷰스타에서 영화티켓 인증이벤트하는거에요.

저도 도전했지용~ 리뷰간단히 써줬더니 포인트적립도 해주고 영화티켓도 받았네요^^




와웅 넘 기분좋아용~이제 저의 수익을 공개합니다.




전 깔아놓고 진짜 한것 없는데 추천인도 생기고 ㅎㅎ 공짜티켓까지 암튼 신기해용

아직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당첨이 잘되는것 같아요.



돈 버는 어플 리뷰스타 추천인 93769808




반응형